공지사항
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3차 추가 등록기간 안내
| | |
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3차 추가 등록기간 안내 | ||
| | |
2학기 국가장학금 대체 장학금 선감면 신청(학생복지처)이 9/3일자로 마감되었습니다. 미등록자는 9/4일 오후 6시 이후 인트라넷에서 고지서 출력하여 9/5~6일 09:00~16:00(은행업무시간)에 가상계좌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 최종 등록마감일은 수강신청정정기간인 9/9(월)입니다. (분할납부 신청한 자 제외) -2019.09.04-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미등록 학생 중, 2학기 국가장학금 대상자(소득분위가 확정된 학생)는 학생복지처 방문 후 소득분위 및 금액 확인 후 9/4일 인트라넷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가상계좌 납부. (미등록 학생 중, 2학기 국가장학금 대상자가 아닌 학생은 총무처에서 현금 납부 또는 가상계좌(5~6일) 납부 요망) 1. 등록 기간 : 2019.09.05.(목) ~ 2019.09.06.(금) 2일간 09:00~16:00 2. 등록 장소 : 전국 금융기관(가상계좌), 국민은행 전국지점, 총무처[760-1507] 3. 등록금 고지서는 학교 홈페이지 재학생 인트라넷에서 출력. *등록조회 및 고지서 출력 기간 : 2019.09.04.(수) ~ 2019.09.06.(금) 4. 인터넷등록 :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가입자 → 국민은행 홈페이지 접속 → 개인뱅킹 → 공과금납부 → 등록금납부 → 학교명, 학번, 성명을 기재하고 납입. 5. 가상계좌 등록 :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번호는 학생 고유의 계좌번호. (전국 금융기관 어디에서도 입금가능)
*등록금 문의(총무처): 061-760-1507, 장학금 문의(학생복지처): 061-760-1418
|
